자주묻는 질문 모음입니다.

Total 12건 1 페이지
아니오, Gostock 사이트 가입자정보와 증권사 계좌정보가 동일해야 Gost는 실행되고 있으니, 틀린 경우에는 당사로 문의해 주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Gost는 서버에서 운용되는 것이 아니라 각 개인 PC에서 운용되어 해킹과 바이러스 위협으로부터 개인이 안전하게 사용해야 하며, Gost의 모든 데이터는 256비트 암호화되어 사용되고 있으며, 프로그램 위변조 발생시 시스템 동작하지 않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365일 자동 업데이트를 지원합니다. 타 서비스 변경시에도 상관없이 지원하고 있으며 모든 시스템은 동등하게 지원됩니다.
핀테크 금융투자 분야에서 인공지능과 투자자문 전문가의 합성인 로보어드바이저는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투자 아이디어를 제공하거나, 직접 자산운용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Gost는 위의 역할을 수행하는 자산운용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국과학기술원은 2021년 경에는 1조9천억원대 자산을 로봇이 운용하게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현재 지원되는 증권사는 eBest투자증권, NH투자증권, SK증권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추 후 더 많은 증권사를 지원할 예정이니 공지사항 참고 바랍니다.
네, Gost는 다계좌 사용이 가능하며, Gost 프로그램의 설정 > 계좌 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Gost 매뉴얼 참고바랍니다.)
개인 PC를 사용하지 마시고 가상서버호스팅에 Gost 설치 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Gost 매뉴얼 참고바랍니다.)
Gost는 64bit 네이티브를 지원하지만 국내 증권사 API에서는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64bit OS에서는 32bit 호환모드로 동작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접속 유무를 확인 하신후 Gost를 재실행하시기 바랍니다. (Wi-fi에서 접속이 끊길 수 있으니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또한, 바이러스 탐지기, Windows Defender, 은행권 비ActiveX EXE(nProtect 등) 등에서 인터넷 차단으로 프로그램 접속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사용을 끈 후 재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중복실행 불가능(하나의 컴퓨터에서만 실행) 하며 하나의 ID만 접속 허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컴퓨터 이용시 로그아웃 후 실행하셔야 합니다. 로그아웃 하지 않으면 Gost 및 증권사 계좌 등에서 여러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증권사 계좌를 만드신 후 해당 증권 회원가입과 더불어 증권사 API 가입이 필요하며, Gost에 반드시 계좌가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Gost 매뉴얼 참고바랍니다.)
Gost는 반드시 인스톨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설치해야 합니다. 인스톨 프로그램은 서비스 메뉴에서 다운로드 하시 바랍니다.